2923년 4월 16일,우리는 부활의 공동체-의심에서 믿음으로-
작성자
akuc
작성일
2023-04-16 16:40
조회
713
오늘 4월 16일, 부활절 두번째주일 예배를 드리며 창조주 하나님, 우리는 이곳에서 성령의 역사를 통해 부르심을 받고, 따르며, 새로운 삶을 살기 원합니다. 저희와 함께 하셔서 온세상이 부활의 기쁜 소식을 증언 하도록 하소서.
캐나다 연합교회 새신조로 신앙 고백을 함께 드린 후에 김평수 장로의 회개와 중보기도를 드린후에 새창조의 선언 다음 평화의 인사를 즐겁게 나누었습니다. 연합교회 찬송 958장을 함께 부른 후에 성경봉독 요한 복음 : 20:19-31를 이명구집사님께서 봉독 하여 주었습니다.
성가대의 찬양 "아 내 맘속에"
를 아름답게 불러 주었습니다.
오늘의 설교 "우리는 부활의 공동쳬-의심에서 믿음으로"라는 제목으로 서동천 목사님께서
아래와같이 설교 하여 주었습니다.
........부활의 호흡, 부활의 기운!
“너는 이 토론토에서 그리고 세상 끝까지 이르러 나의 부활의 증인으로 일하며 살아라.”
사랑과 정의의 선포자, 행동하는 일꾼으로 오늘 여러분들을 하나님께서 부르고 계십니다.
우리는 부활하신 예수님의 몸으로 오늘도 살아가십시다. 하나님께서 예수를 죽음에서
살리셨듯이 오늘의 교회들을 죽어가는 상황과 현실에서 다시 일으키실 것입니다.
두려움에서 기쁨으로! 의심으로부터 확신에 찬 믿음으로!
주시는 능력과 힘으로 맡겨주시는 사명을 감당하십시다!
증언자로 사십시다!
세상 사람들을 예수의 제자들로 변화시키십시다!
위험을 감수하면서도 예수부활의 사건에 동참하는 기쁨을 누리십시다! ........
설교가 끝난 후에 봉헌송을 함께 부른 후에 봉헌 가도를 서동천 목사님께서 하여 주었습니다.
오늘의 파송찬송 "하나님의 독생자"
를 부른 후에 서동천목사님께서 축도 하여주신후에 오늘 예배를 필하였습니다.
예배 필한 후에 임시공동의희로 곧모여 교회내규개정안을 수정 하여 통과 하였습니다.
전체 4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