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6.17.예배
작성자
akuc
작성일
2018-06-17 18:21
조회
1141

성령강림절 다섯번째 주일 예배
오늘 6월 17일,성령강림절 다섯번째 주일예배를 드리며 자비로우시고 진실하신 주님을 찬양 합니다. 초대 교회가 안종과 문화가 다른 사람들을 마나고 그들에게 ㄹ하나님 나라의 기쁜소식을 전하였던 것처럼, 저흐;들에게도 주의 영을 불어 넣어 주셔서 저희들도 세상사람들을 만나고 그들에게 복음을 전하게 하옵소서. 오늘 찬송 "성령이여 강림 하사"를 다같이 부른 후에 성가대의 특별 찬양 "나의 자랑은 오직 십자가"를 은혜롭게 불러 주었습니다.
오늘의 말씀은 "성령 강림절, 성령의 능력은 제한이 없다" 라는 제목으로 아래와 같이 설교 하여 주셨습니다. 감사드립니다.
...... 진실로 성령의 능력은 제한이 없고 끝이 없습니다. 성령께서는 우리의 마음을 감동시키셔서 출신이나 인종이나 배경에 상관없이 우리들 모두가 하나님의 정의와 평화를 위해서 일하게 하십니다. 성령의 일에는 불가능이 없습니다. 성령께서 트럼프와 김정은의 마음을 움직여서 한반도에 평화와 번영을 가져오게 할지 누가 알겠습니까? 성령께서 역사하면 사람이 변화되고 세상이 변화됩니다. 그것이 성령의 역사입니다. 풍성하신 하나님, 풍성하신 성령님을 통해 우리들도 새사람으로 변화받는 삶을 살아야 할 줄로 믿습니다.....
오늘 친교 음식은 제 4구역 정규숙 성도님께서 마련 하여 주셨습니다. 감사드립니다.
성가대 전주
성가대 행진 찬송
회개와 중보기도
성가대 다같이 찬송
성경 봉독
성가대 특별 찬양
성경 이야기
성개대 봉헌 기도
성가대 파송및 축도
평화의인사 및 친교
전체 4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