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7,07. 예배
작성자
akuc
작성일
2019-07-07 19:36
조회
1131

성령강림절 후 네번째 주일예배 성가대 특별찬양
오늘 7월 7일, 성령강림절 후 네번째 주일 예배를 드리며 자비로우시고 진실 하신 주님을 찬양 합니다.저희들의 불안전함과 연약함을 아시는 주님, 육체의 욕심을 따라 살지 않고 성령의 거듭남을 따라 살도록 인도 하여 주옵소서. 오늘의 찬송 "은혜가 풍성한 하나님은"을 다같이 부른 후에 성가대의 특별찬양 "은혜 아니면"을 불러 주었습니다.
오늘의 말씀은 정해빈 목사의 "성령 강립절, 선한 사람이 세상을 바꾼다" 라는 제목으로 아래와같아 설교 하여 주셨습니다.
......하나의 작은 운동이 나중에 큰 운동을 일으킨다는 말입니다. 내가 하는 작은 말과 작은 선한 행동이 사람을 살리고 세상을 바꿀 수도 있습니다. 어린 소녀는 자신을 시리아로 끌고 온 주인을 원망하지 않고 오히려 측은지심(惻隱之心)이 발동해서 나병으로 괴로워하는 나아만에게 작은 선을 베풀었는데 그 작은 선이 나비효과가 되어서 역사를 바꾸게 되었습니다. 진실로 선한 사람들의 작은 힘이 세상을 바꿉니다. 선한 사람이 있는 한 세상은 절대로 망하지 않습니다. 이 세상이 망하지 않는 것은 선을 행하는 평범한 사람들, 국민들, 씨알들이 살고 있기 때문입니다. 씨알들이 세상을 바꿉니다. 성령의 인도함을 따라서 선한 마음, 선한 행동을 실천하는 우리들이 되어야 할 줄로 믿습니다......
오늘 친교음식은 제5구역원들께서 마련 하여 주었습니다. 감사드립니다.
성가대 전주
성가대 행진 찬송
회개와 중보기도
성가대 다같이 찬송
성가대 특별 찬양
성가대 봉헌 찬양
성가대 봉헌 기도
성가대 파송과 축도
성가대 후주
평화의 인사/친교
전체 4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