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9.08.예배
작성자
akuc
작성일
2019-09-08 16:45
조회
995

오늘 9월 8일, 창조절 두번째 주일 예배를 드리며 자비로우시고 진실하신 주님을 찬양 합니다.주님께서 창조하신 아름다운 셰상을 보며 주님의 능력을 노래 합니다. 창조세계를 보며 감사함과 겸손 함을 갖고 이 띵을 실게 하옵소서. 오늘 찬송 "온 천하 만물 우러러" 를 다같이 불흔 후에 19명의 성가대원들이 아름다운 찬양"네 눈을 들라"를 은혜롭게 불러 주었습니다. 오늘 의 말씀은 정해빈 목사의 "창조잘,주님께서 땅의 기초를 노흘 때" 라는 제목으로 아래와같이 설교 하여 주셨습니다. 감사드립니다.
......하나님께서는 과거에도 창조하셨고 지금도 창조하십니다. 아직 창조가 완성되지 않았기 때문에 이 세상이 불완전하고 불공평합니다. 그러나 비록 이 세상이 불완전하고 불공평하지만 우리는 지구 역사상, 인류 역사상 가장 큰 축복을 누리며 세상을 살고 있습니다. 만약 이 세상이 망가진다면 그것은 하나님 때문이 아니라 자기 힘을 과시하는 어리석은 사람들 때문일 것입니다. 절대반지가 있어야 행복한 것이 아니라 창조주 하나님을 예배하고 감사하며 주님 뜻 안에서 사는 삶이 가장 행복할 것입니다. 창조절 절기를 묵상하면서 지금도 일하시는 창조주 하나님께 감사드리며 겸손한 마음으로 하루하루를 사는 우리들이 되어야 할 줄로 믿습니다.......
오늘 친교 음식은 제 1구역 임승철/임영란, 장재츤/장영숙 구역워ㄴ 가정들이 정성으로 준비 하여 주셨습니다. 감사드립니다.
성가대 전주
성가대 행진 찬송
회개와 중보기도
성가대 다같이 찬송
성경봉독
성가대 특별 찬양
성가대 봉헌 찬양
성가대 봉헌 기도
성가대 파송/축도
성가대 후주
평화의 인사/친교
전체 405